순천시, 봄 여행주간 특별 프로그램 운영

- 순천만국가정원으로 피크닉 여행 오세요

조순익 기자 | 기사입력 2019/04/29 [23:38]

순천시, 봄 여행주간 특별 프로그램 운영

- 순천만국가정원으로 피크닉 여행 오세요

조순익 기자 | 입력 : 2019/04/29 [23:38]

 

 

순천시는 순천 방문의 해를 맞이하여 2019년 봄 여행주간(4.27.~5.12.)에 순천을 방문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순천만국가정원 동천갯벌공연장에서 순천의 생태정원 도시 이미지와 봄나들이를 연계한 남도의 봄, 피크닉 여행프로그램을 운영한다.

 

박송희 자연음식연구가와 함께 꽃밥 도시락 & 꽃차와 꽃차에이드를 직접 만들어보고, 피크닉 바구니를 대여하며 봄 향기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이색 피크닉을 체험할 수 있다.

 

이외에도 필수 해시태그 달기와 SNS에 함께 글을 게시하고 인증하면 현장에서 푸짐한 기념품을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.

 

봄 피크닉 프로그램 사전예약은 오는 511일까지이며, 여행주간 홈페이지(travelweek.visitkorea.or.kr)를 통해 지역여행 전남(순천)편을 신청하면 된다.

 

또한 매일 선착순 100명까지 특별한 체험을 할 수 있으며, 사전예약 후 남은 인원만큼 현장에서 접수하여 체험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.

 

여행주간은 특정시기에 집중된 관광수요 분산 및 대국민 여행 분위기 조성, 지역 관광콘텐츠 매력도 제고를 통한 국내관광 활성화를 위해 문화체육관광부, 한국관광공사, 지자체가 함께 추진하는 특별 여행주간이다.

 

시 관계자는 “2019 봄 여행주간을 맞아 순천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순천다운 피크닉 여행을 통해 지역 브랜드 확립 및 관광객 만족도 극대화에 기여할 것이라며이번 프로그램 운영이 순천관광의 매력을 더욱 향상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.


원본 기사 보기:전남조은뉴스
  • 도배방지 이미지

photo
1/129
광고
정치 많이 본 기사